새롭게 도약하는 노걸대

안녕하세요, 노걸대 대표 이제환입니다.

먼저, 그 동안 회사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거래선, 이해관계자 및 주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노걸대는 1999년 설립되어 외식문화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해온 대표주자로 해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최우선은 맛과 신뢰입니다.
지난 수년 동안 고객들의 커스터마이징에 맞도록 최고의 맛을 내고자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과 함께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담아 고객들께 신뢰를 지켜왔습니다.
변화와 진화를 거듭하는 외식산업의 사업포트폴리오 혁신을 통해 여타 프랜차이즈와 달리 경쟁력과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 1공장에 이어 제2공장을 준공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뒤처지지 않도록,
오늘도 맛의 결정체를 위해 R&D분야 투자확대 및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또한, 대륙의 나라 중국 및 세계무대 진출과 함께 외식문화산업 수출을 통해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야심찬 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전통음식 참맛의 위상을 전 세계에 전파함으로서 명실상부한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추진해 나아가는 자리매김에 시금석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새로운 생각, 미래지향적 패러다임으로 성공을 확신하는 뜨거운 열정과 자신감으로 우리의 일상을 바꾸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저희를 아껴주시는 고객과 거래선, 이해관계자 주주 여러분께도 꾸준히 변화하고 도약하게 될 노걸대 앞날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가져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외식사업 선도기업

가맹점 SMS문의 | 로그인

사업자등록번호: 312 86 28716 | 회사명 : 주식회사노걸대
노걸대 본사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모전리 226-1
노걸대 본점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2동 1325
공장 및 물류센타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모전리 226-1
대표이사 : 이제환 | 고객센터 : 1577-8388 | 팩스번호 : 041-587-7786
Copyright(C) NOGULDAE. ALL RIGHT RESERVED.